• KOR   /   ENG

- 티저 사이트 오픈… 대표 캐릭터 ‘메피스토펠레스’와의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게임 세계관 담아
- <에버소울> 서사의 시작을 담은 티저 영상 최초 공개
- 다양한 경품 제공하는 ‘구원자데이’ SNS 이벤트 진행

카카오게임즈는 오늘(1일), 하반기 내 선보일 나인아크의 신작 모바일 수집형 RPG <에버소울>의 티저 사이트와 영상을 공개했다.

공개된 티저 사이트에서는 <에버소울>의 대표 정령인 ‘메피스토펠레스’가 이용자와 대화하는 듯한 인터랙티브 콘텐츠와 함께 게임의 세계관을 녹여낸 신비로운 분위기를 전달한다. 이용자는 ‘메피스토펠레스’와 대화하며 다양한 선택지에 따라 게임의 세계관, 캐릭터 소개 등 전반적인 설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, 공식 티저 영상을 함께 시청할 수 있다.

티저 영상은 이용자가 정령들의 영혼을 깨우고, ‘메피스토펠레스’와 처음 만나게 되면서 <에버소울>의 이야기가 시작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.



카카오게임즈는 오늘(1일)부터 오는 14일까지 ‘구원자데이 톡채널 이벤트’도 진행한다. '구원자데이'는 '에버소울'의 티저 최초 공개를 기념하고, 게임 이용자를 주인공인 '구원자'로 표현한 이벤트다. 이용자는 <에버소울> 공식 톡채널을 친구 추가하고, ‘구원자’로 3행시를 지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, 당첨자는 ‘에어팟’, ‘치킨 기프티콘’, ‘문화상품권’ 등의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.

'에버소울'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, 인류 멸망 이후 정령들이 살아가는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. 수려한 3D 그래픽의 미소녀 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할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. 여기에, 인연 콘텐츠를 통해 정령과 연애하는 듯한 즐거움을 제공하고, 수집한 캐릭터와 한층 더 깊게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있어 단순한 수집을 넘어 캐릭터에 애정을 쏟으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.

나인아크는 <군주온라인>과 <아틀란티카>, <영웅의 군단> 등 PC 온라인과 모바일 게임 개발 분야에서 10년 이상 경력과 실력을 겸비한 개발자들로 구성돼있다.

<에버소울>의 티저 영상 및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티저 사이트 및 유튜브, 톡채널 등의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[디스이즈게임]
[ⓒ ThisisGame co, Ltd.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]